오늘은 그저께 다시 작성한 Climb 기능의 State Machine을 하나하나 구현을 해보았습니다.
우선은 Rope를 먼저 수정하고, Rope에서 문제 없이 잘 작동하면 Wall과 Ladder에도 수정을 할 예정입니다.
결론적으로, 반의 반쪽만 완성하였습니다.
Climb시 Climb-Idle 상태로는 변합니다.
하지만 Enter Climb, Exit Climb와 Climb up, Climb down이 전혀 작동하지 않습니다.
또한 Climb move 중 갑자기 MvoementMode가 변하면서 Climb 상태가 해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Locomotion Animation도 정상 작동되지 않습니다.
간혹 정상적으로 Climb State에서 해제 되어도 Locomotion Animation이 정상 작동하지 않기도 합니다.
날이 따뜻해서 노곤노곤해지는 날입니다.
월요일에 이 문제를 좀 더 수정해보겠습니다.
'개발일지 > Treasure Hun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6.03 개발일지 (0) | 2020.06.03 |
---|---|
20.06.01 개발일지 (0) | 2020.06.01 |
20.05.28 개발일지 (0) | 2020.05.28 |
20.05.27 개발일지 (0) | 2020.05.27 |
20.05.25 개발일지 (0) | 2020.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