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여러차례 분할하여 작성을 할 예정입니다.

프로젝트를 보면서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문법들이 있었습니다.

 

UWP와 관련하여 계속해서 검색을 하면서도 답을 찾지 못했는데, 한 PPT에서 답을 찾았습니다.

https://www.slideshare.net/dgtman/f1-c-windows-10-uwp

 

프로그래밍 언어의 F1머신 C++을 타고 Windows 10 UWP 앱 개발의 세계로~

Windows 10의 UWP 앱을 개발하면 모든 Windows 10 디바이스에서 앱을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 UWP 앱을 C++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C++로 앱을 개발하면 크로스 플랫폼 지원의 유리함, 기존 코드의 재활용,

www.slideshare.net

이 PPT에 UWP가 무엇이고, 어떤 장단점과 특징이 있는지 잘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그중에는 제가 그토록 궁금해 하던 C++/CX라는 것에 대해서도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다음에 공부를 하고, 코드를 작성한 뒤 설명을 하려 합니다.

코드는 상세히 분석하여, 지울 수 있는 부분은 지운 상태에서 기본 프로젝트를 생성해볼 계획입니다.

https://docs.microsoft.com/ko-kr/visualstudio/ide/how-to-create-project-templates?view=vs-2019

 

프로젝트 템플릿 만들기 - Visual Studio

방법: 프로젝트 템플릿 만들기How to: Create project templates 이 문서의 내용 --> 이 항목에서는 템플릿을 .zip 파일로 패키징하는 템플릿 내보내기 마법사를 사용하여 템플릿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

docs.microsoft.com

이렇게 수정하면ㅁ 이후 더 편하게 DirectX12 예시 코드를 작성할 수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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