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늦잠을 자기도 했고, 최근 체중 감량을 위해 운동 시간을 늘리기도 했고,

컨디션도 안좋아서 늦게까지 해서야 겨우 할당량을 채웠습니다.

 

오늘은 Interaction 상에서 Character가 Flying 상태로 움직이도록 해보았습니다.

 

하는 과정에서 하나의 함수로 처리 했던 Climb Trigger 초기화 함수와 각 Trigger에 대한 overlap 이벤트들이

각자 다른 작업을 해야 복잡하게 이루어져야 한다는 점을 깨달았습니다.

 

이전에 작성해놓았던 트리거 작동 방식을 보면 알 수 있었지만,
이전 코드를 지우면서 새 코드를 넣는 복잡한 과정에서 인지를 못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을 각기 다른 코드들로 분리를 하고, 동작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Interaction 상 Climb 상태로의 변화는 생각한 것은 구현 하였으나, 
의도한대로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좌우 이동을 막고, 전후 이동은 상하이동으로 해놓았으나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어쩌면 중력이 적용 했을수도 있고, 코드가 빌드가 꼬여서 적용이 안된 것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좀 더 이 부분은 시도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번외로 오늘 몇몇 Customized Log Category를 수정 하였는데 코드가 문제 없이 잘 작동하였습니다.

그래서 위 작업을 마무리 하고 commit 한 뒤, Log Category 수정을 해보았습니다.

그 결과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여, 뒤로 미루었던 작업 중 하나은 Log 정리를 완료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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