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에 따라 세션을 생성하고 참석하는 기능을 대략 구현하였습니다.
함수에 있는 로그 상으로는 문제가 없는 것 같은데, 정확히 되는지 안되는지 판단이 되질 않습니다.
이를 확인하려면 게임에 참가하면서 Active 되는 Session UI에 데이터가 찍히면 되는데,
문제는 이를 하려면 Sync를 맞춰야 합니다.
이 부분에서부터 덩어리가 좀 큰 일이 되었습니다.
결국 지금 해야 할 일은 한 명의 클라이언트(혹은 호스트)가 전송한 정보를 다른 클라이언트(혹은 호스트)들이 받아서 화면에 출력을 해야 합니다.
근데 이 기능은 지금 뿐만 아니라 이후 게임 플레이에도 필요한 기능입니다.
그래서 조금 오랜 기간이 되겠지만, 잠시 개발을 멈추고 PUN2 문서를 보고 정리를 좀 해보고자 합니다.
당분간은 개발일지라고 하나, 이 라이브러리 내용이 올라올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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