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의 특성과 장점, 단점을 정리하고, 이를 기반으로 제가 개발하고자 하는 게임의 기획서를 작성하기 시작했습니다.

전체적인 게임 시스템은 구상 했고, 스탯과  포지션, 직군을 고민하고 있는 단계입니다.

이를 나중에 결정을 할 수도 있지만, 가능하면 컨셉을 명확히 잡고 그 다음에 작업 우선순위를 잡아보고자 합니다.

 

기획... 어렵네요.

'폐기된 게시판 > UE5로 게임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년 08월 29일 개발일지  (0) 2022.08.30
22년 08월 21일 개발 일지  (0) 2022.08.22
22년 08월 20일 개발일지  (0) 2022.08.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