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 5로 개발하고자 하는 게임은 AOS게임입니다.
게임 기획적인 측면은 아직 명확히 정해진 바가 없습니다.
사실 평소에 AOS게임을 즐겨 하는 편이 아니기도 하구요.
하지만 AOS에서 이런 저런 요소를 넣으면 좀 색다르게 재밌을 것 같아서 시도를 하고자 합니다.
그런 만큼 빠른 프로토타입 제작을 지향합니다.
우선은 개발적으로 3인칭 튜토리얼 모드를 보고 공부를 하고, 미리 구조를 대략 구상하고자 합니다.
기획적으로는 LOL과 HOS를 분석하여 기능을 세밀하게 잡아볼 예정입니다.
이게 1차 과정입니다.
2차 과정은 제가 직접 모드를 만들어 다음 기능을 구현하고자 합니다.
- 3인칭에 캐릭터에게 시점이 고정된 모드 재현
- 좌표 클릭 시 로그와 함깨 케릭터가 이동
기획은 잡아놓은 기능에 우선순위를 나눠서 1차 프로토타입에 포함될 기능을 추려낼 예정입니다.
3차 과정은 프로토타입을 개발하는 단계가 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우선 Google Drive에서 기획서를 작성하고 기능 분석을 할 예정이며 역시 9월 8일까지 마무리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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