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메인 UI에서 버튼 이벤트를 붙여보았습니다.
다행히도 어제 주문한 책이 모두 배달 와서 이것 저것 보면서 시도해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책과 검색을 통해 대략적인 Unity의 개발 방식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언리얼 개발 때만큼 집중이 되지는 않습니다.
좀 더 집중있게 하여 하루에 더 많은 일을 진행 할 수 있으면 합니다.
다음 주에 할 일은 두가지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메인 UI에서 Next, Preview 버튼을 누를 시 텍스트 뿐만 아니라 실제 아바타에 이미지를 추가하는 기능을.
다른 하나는 멀티플레이 기능을 제외하고 세션 생성 또는 탐색 시 새로운 UI를 띄우는 기능을 구현하고자 합니다.
이와 동시에 시간이 남으면 블루투스로 구현 하고자 하는 멀티플레이 방식의 구현 방식과 테스트 방식을 고민해보려 합니다.
'폐기된 게시판 > MBGC'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2.14 개발일지 (0) | 2020.02.14 |
---|---|
20.02.11 개발일지 (0) | 2020.02.11 |
20.02.04 개발일지 (0) | 2020.02.04 |
20.01.31 개발일지 (0) | 2020.01.31 |
20.01.28 개발 일지 (0) | 2020.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