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error가 발생해 crash를 야기하던 부분들을 오늘에서야 수정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 키워드로 검색을 하고 수정을 해보았으나, 유의미한 성과는 얻지 못하여 

프로그램의 시작서부터 crash 부분까지 모든 코드를 원본 코드랑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그 결과 오타로 인한 잘못된 변수 기입, for문 처리 미숙으로 인한 것임을 발견하였습니다.

고친 직후에는 답을 찾아서 매우 기뻤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부끄럽기 짝이 없는 실수입니다.

 

지금은 실행해본 결과 runtime상에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Draw에서 Command Allocator 관련 함수에서 error가 발생하는데,

여기서부터는 디버깅으로 찾기 어려운 부분이라 역시나 삽질에 가까운 탐색을 진행 중입니다.

 

다음에는 다시 한번 코드단위로 오탈자로 인해 문제가 발생했는지 찾아보고,

그렇지 않다면 기존 코드의 Window 창 부분이 변경 되면서 문제가 발생했는지 확인해볼 생각입니다.

'내용정리 > DirectX12'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21 개발일지  (0) 2020.08.21
20.08.18 개발일지  (0) 2020.08.18
20.08.07 개발일지  (0) 2020.08.07
20.08.04 일지  (0) 2020.08.04
20.07.31 개발일지  (0) 2020.07.3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