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ile Shader 부분의 문제는 계속해서 찾아보고 비교하다가 결국 프로젝트를 새로 만드는 지경까지 도달했는데

결국 문제는 오탈자였습니다.

 

파일 이름을 잘못 작성해서 검색이 안되고 있었습니다.

 

그 다음 문제는 PSO 선언 부분이었습니다.

일단 이 부분에서 크래시가 나서 멈춘 상태입니다.

 

그리고 이전에 손을 봤던 BuildConstantBuffers에서 크래시는 안나지만 에러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 부분은 조금 손을 보았는데 해결법을 찾지 못해 StackOverflow에 질문을 올려놓은 상태입니다.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3298060/exceed-end-of-the-virtual-address-at-createconstantbufferview

 

Exceed end of the virtual address at CreateConstantBufferView

I'm following "Game Programming using DirectX12" ch.6 codes. But in at ID3DDevice::CreateConstantBufferView, I found D3D12 Error. D3D12 ERROR: ID3D12Device::CreateConstantBufferView: pDe...

stackoverflow.com

혹시라도 이 글을 접한 실력 있는 개발자분들 중 이 문제의 해결법을 알고 계신 분은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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