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ile Shader 부분의 문제는 계속해서 찾아보고 비교하다가 결국 프로젝트를 새로 만드는 지경까지 도달했는데
결국 문제는 오탈자였습니다.
파일 이름을 잘못 작성해서 검색이 안되고 있었습니다.
그 다음 문제는 PSO 선언 부분이었습니다.
일단 이 부분에서 크래시가 나서 멈춘 상태입니다.
그리고 이전에 손을 봤던 BuildConstantBuffers에서 크래시는 안나지만 에러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 부분은 조금 손을 보았는데 해결법을 찾지 못해 StackOverflow에 질문을 올려놓은 상태입니다.
혹시라도 이 글을 접한 실력 있는 개발자분들 중 이 문제의 해결법을 알고 계신 분은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용정리 > DirectX12'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18 개발일지 (0) | 2020.08.18 |
---|---|
20.08.14 일지 (0) | 2020.08.14 |
20.08.04 일지 (0) | 2020.08.04 |
20.07.31 개발일지 (0) | 2020.07.31 |
20.07.28 개발일지 (0) | 2020.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