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ile Shader 부분의 문제는 계속해서 찾아보고 비교하다가 결국 프로젝트를 새로 만드는 지경까지 도달했는데
결국 문제는 오탈자였습니다.
파일 이름을 잘못 작성해서 검색이 안되고 있었습니다.
그 다음 문제는 PSO 선언 부분이었습니다.
일단 이 부분에서 크래시가 나서 멈춘 상태입니다.
그리고 이전에 손을 봤던 BuildConstantBuffers에서 크래시는 안나지만 에러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 부분은 조금 손을 보았는데 해결법을 찾지 못해 StackOverflow에 질문을 올려놓은 상태입니다.
Exceed end of the virtual address at CreateConstantBufferView
I'm following "Game Programming using DirectX12" ch.6 codes. But in at ID3DDevice::CreateConstantBufferView, I found D3D12 Error. D3D12 ERROR: ID3D12Device::CreateConstantBufferView: pDe...
stackoverflow.com
혹시라도 이 글을 접한 실력 있는 개발자분들 중 이 문제의 해결법을 알고 계신 분은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용정리 > DirectX12'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18 개발일지 (0) | 2020.08.18 |
---|---|
20.08.14 일지 (0) | 2020.08.14 |
20.08.04 일지 (0) | 2020.08.04 |
20.07.31 개발일지 (0) | 2020.07.31 |
20.07.28 개발일지 (0) | 2020.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