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Attach 관련 기능들을 구현하다가 시간을 다 보냈습니다.

우선 UniqueID로 관리하던 고유값을 ObjectName으로 교체했습니다.

어떤게 더 나을지는 시간이 지나봐야 알겠지만,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AttachLatch, Piece는 어느정도 기능 구현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다만 이를 테스트 하려면 Attach 기능이 Character에게도 구현이 되어 있어야 하는데, 

아직 이 부분을 완수하지 못했습니다.

 

우선 Interface의 포인터 형을 변수로 UPROPERTY 변수로 받지 못하는 부분에서 컴파일 에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한 Character는 Piece 뿐만 아니라 장비나 소모품과 같은 다른 Attachable도 취급하는데, 

이들에 대한 기준이 명확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래서 Character 부분의 기능 구현에 하루 정도 더 투자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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