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크게 무언가를 하지는 않고 간단하게 구현만 조금 했습니다.

우선 어제 새벽에 작성한 내용들을 담을 수 있는 Interface를 새로 선언했습니다.

가능하면 함수 선언도 해두려고 했으나 기능 구현에 대해
포괄적으로 적용 할 수 있는 형태를 아직 확립하지 못해 몇몇 부분을 보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전에 선언 해두었던 InRangeCharacter와 IObjectActivity Interface를 ActorBase와 Character에 적용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내용이 많다보니 이 부분이 의외로 시간을 꽤 잡아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Melee Attack의 판정을 개선했습니다.

Notify 발생 위치를 조절하고,
왼손 오른손을 햇갈려 했던 것을 명확히 하여 수정한 결과 비교적 만족스럽게 작동하고 있습니다.

 

가능하면 FSM을 관리하는 Sequential Interface도 미리 선언해두고 싶으나,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습니다.

저번처럼 밤에 생각이 나면 맞춰보겠지만, 우선은 후순위로 미뤄두려고 합니다.

일단은 CheckAnswer 부분을 구현을 해볼까 합니다.

현재 생각나는 것은 물건 부착, 피격, Widget에 텍스트 입력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Climb 기능을 먼저 구현하고자 합니다.

Trap보다는 아무래도 이미 완성된 기능들이다 보니 Climb를 먼저 정리하는 편이 더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하면서 생각이 뚫리면 장애물을 넘어가는 기능도 조심스래 건드려볼 계획입니다.

 

그 다음에 Trap을 구현하고, Puzzle을 제작해보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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