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지를 하나 적고 코드를 다시 보다가 간과한 사실이 하나 있습니다.

 

read 할 때는 중간에 다른 변수를 거쳐 가도 된다는 점입니다. 

 

그냥 모든 Host와 Client가 Write는 자유롭게 하되,
Read에서 한번 걸러주면 될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bool, List<PlayerInfo>} 구조체를 만들어서
true면 Player 추가로 기존의 PlayerInfoList보다 새로 받아온 PlayerInfoList의 길이가 더 길 경우에만 read를,
fasle면 Player가 제거로 기존의 PlayerInfoList보다 새로 받아온 PlayerInfoList의 길이가 더 짧을 경우에만 read를.

 

아니면 이 둘을 별도의 변수로 두어도 될 것 같습니다.

 

계획을 바꿔, 금요일에는 이 방식을 구현해보고자 합니다.

'폐기된 게시판 > MBGC'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5.01 개발일지 - 일시정지  (0) 2020.05.01
20.04.28 개발일지  (0) 2020.04.28
20.04.24 개발일지  (0) 2020.04.24
20.04.21 개발일지  (0) 2020.04.21
20.04.17 개발일지  (0) 2020.04.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