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관련해서 작업 확인을 했는데 실제 작업은 없었으니 (비)개발일지

AdvancedLocomotionSystemV 프로젝트에서 Move Animation 동작 방식을 확인해보았습니다.

애니메이션은 방향에 맞춰서 AimOffset으로 재생을 하는데, 문제는 이게 경우에 따라 매우 많더군요.

왼발이 앞으로 갈 때. 오른발이 앞으로 갈 때에 대한 애니메이션이 다 다른데,

이걸 구현하려 하면 제자리 회전도 어느정도 구현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왼발 오른발에 맞춰서 AimOffset과 같이 개발을 하고, 이후 발에 따른 제자리 회전 보강 작업을 병행하고자 합니다.

근래 일도 많고 개인적으로 안 좋은 일이 있어서 작업을 잘 안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동 기능까지는 연말까지 개발을 하였으면 하네요.

'개발일지 > 코어 플레이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년 11월 03일 개발일지  (0) 2022.11.03
22년 10월 29일 비개발일지  (0) 2022.10.30
22년 09월 27일 개발일지 2  (0) 2022.09.27
22년 09월 27일 개발일지  (0) 2022.09.27
22년 9월 26일 개발일지  (0) 2022.09.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