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에서 지원하는 DirectX Tool Kit인 DirectXTK12를 적용해서 예시 파일에서 사용하던 d3dx12를 적용했습니다.

처음에는 Nuget Package Manager로 쓰면 되겠거니 했는데 막상 해보니까

다른건 다 있으면서 정작 d3dx12는 선언이 되어있지 않았습니다.

코드도 미묘하게 달랐습니다.

Github에 올라온 코드는 d3dx12에서 선언한 하위 Structure를 사용했지만,

Nuget에 올라온 Package는 이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이를 하나하나 체크해볼 수도 있었겠지만 일단은 Submodule로 Github Repository를 붙였습니다.

이제 Library를 가져다 쓰는 것을 좀 찾아봐서 깔끔하게 이어 붙이고,

중복된 코드를 삭제해서 필요 없는 코드를 모두 제거하려 합니다.

 

DirectX가 아니라 VS를 다루는 과정이지만 깔끔하게 정리를 하고 다음 과정을 진행하겠습니다.

'내용정리 > DirectX12'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 Box Example 3 - BoxApp, WinMain  (0) 2020.09.15
10. Box Example 2 - D3DApp  (0) 2020.09.08
10. Box Example 1  (0) 2020.09.04
20.08.25 개발일지  (0) 2020.08.25
20.08.21 개발일지  (0) 2020.08.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