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코드를 보고 원하는 방향대로 어느정도 수정을 해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워낙에 양이 방대하여 그대로 작성하는 것만 해도 하루 종일 했음에도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https://github.com/d3dcoder/d3d12book/tree/master/Common

 

d3dcoder/d3d12book

Sample code for the book "Introduction to 3D Game Programming with DirectX 12" - d3dcoder/d3d12book

github.com

책의 예시에서는 예시 별 다른 Proejct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통 함수인 D3DApp을 상속받은 각 코드 안에서 WINMAIN이 작동되고 있습니다.

제가 하고자 하는 일은 이를 각 Class 단위로 분리하고,
Window 상에서 메뉴의 버튼 클릭을 통해 각 예시들을 교체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여러 확장 코드들이 있지만 우선은 예시 코드를 보고 가능하면 이를 사용하지 않고 구현 중입니다.

 

공부 하면서 자체 엔진을 게발하는 회사들도 엄청나게 많은 기반 코드를 작성 해놓을 것만 같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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