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지/Treasure Hunter
20.08.06 개발일지
RedChiken
2020. 8. 6. 20:38
오늘은 Latch와의 상호작용을 고치려다가 Attach 기능 전반을 다시 만지게 되었습니다.
Latch와의 Attach가 안되는 이유는 Detach를 한 후 Object가 탐색이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 Object를 Output이라는 파라미터에 저장하려 했는데, 저장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를 OverlappedPiece로 우회할까 싶기도 했는데 이 방법도 통하지 않아, 결국 조금씩 함수 기능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우선 Output을 받는 것을 모두 없애고, Attach/Detach 함수들은 기본적인 Attach, Detach만 담당하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Collision, Visibility 등을 Interface에서 제공하도록 하였습니다.
구현은 아직이지만, 일단 이런 방식으로 하여 값을 변경하려 합니다.
일이 늘어나긴 했지만, 뭔가 전반적으로 다 고치다 보니 2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 느낌입니다.
그리고 한 회사에서 면접 제의가 왔는데,
지금 이 프로젝트의 현재 코드를 보고 싶다고 하여 토요일 일요일 새벽에 무리를 해서라도 마무리 하고자 합니다.
이번에는 반드시 주말 안에 Attach 기능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